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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차압유량조절 밸브 SHDFC-H02




특징

  1. 자력식으로 보조동력원이 필요치 않습니다.
  2. 배관 System의 공급·환수 Line의 압력차에 의한 유량조절을 합니다.
  3. 밸브의 포트는 Cage Equal Percentage Type의 압력밸런스 구조로 제작되어 높은차압에서도 영향을 받지않고 미세압력 제어가 우수하며 압력변동에 따른 설정 차압이 변하지 않습니다.
  4. 밸브포트의 EQ% Range Ability(유량조절비)가 30:1로 설계되어 소유량에서 대유량까지 폭넓은 유량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제품사양

구조도

제품 치수표

밸브 설치도

유량표

도표사용법
1차측 압력 0.06MPa, 2차측 압력 0.03MPa, 유량이 20m3/h 조건에서 차압유량조절 밸브 규격을 구합니다. 이때 차압(△P)은 0.060.03=0.03MPa이 됩니다. 차압(△P)=0.03MPa을 수직으로 올려 유량 20m3/h와의 교점 A를 구합니다. A점은 밸브규격 50A와 65A의 사이에 있으므로 큰쪽의 밸브규격 65A를 선정하여야 합니다.

지역난방 중간기계실 유량 및 차압(△P)형성도

지역난방계통도(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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